한신 타이거즈 VS 히로시마 도요카프

일본프로야구 센트럴리그 한신 타이거즈 히로시마 도요카프의 경기가 오는 화요일(5/10) 18:00 한신의 홈 구장인 한신 고시엔 구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한신 타이거즈 히로시마 도요카프 양 팀 간의 이번 주중 3연전 가운데 첫번째로 펼쳐지는 경기입니다.

한신 타이거즈 히로시마 도요카프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한신은 주니치와의 원정경기에서 타선에서 무기력한 경기력을 보이며 1:2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투수가 5이닝동안 5피안타 6탈삼진 2실점의 효과적인 피칭을 보였으나 팀 타선의 침묵으로 패전투수가 되었으며 이후 3명의 구원진에서는 무실점음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그러나 타선에서는, 오야마가 1안타 1타점 경기력을 보였으며 오노데라와 사토우가 각각 1안타를 날리며 분전했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랬으며 이번 한신 타이거즈 히로시마 도요카프의 경기에서도 타선에서의 밸런스 회복이 없으면 마운드에 큰 부담을 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히로시마는 요코하마와의 홈 경기에서 연장까지 가는 치열한 접전을 벌인 끝에 2:1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 모리시타가 9이닝동안 4피안타 6탈삼진 1실점의 만점피칭을 보이면서 팀 승리의 발판을 마련했으며 이후 구원진에서 연장 10회를 1피안타 무실점으로 틀어 막으며 승리를 지켜냈습니다. 타선에서는 니시카와가 연장 10회에 결승 솔로홈런을 쏘아올리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으며 사카쿠라가 멀티히트를, 코조노와 나카무라도 각각 1안타 경기를 펼치며 타격감을 조율했습니다.


요코하마 베이스타스 VS 요미우리 자이언츠

일본프로야구 센트럴리그 요코하마 베이스타스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경기가 오는 화요일(5/10) 18:00 요코하마의 홈 구장인 HARD OFF ECO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요코하마 베이스타스 요미우리 자이언츠 양 팀 간의 이번 주중 2연전 가운데 첫번째로 펼쳐지는 경기입니다.  

요코하마 베이스타스 요미우리 자이언츠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요미우리는 야쿠르트와의 홈 경기에서 투타에서 밸런스가 무너지며 2:6으로 패하면서 선두자리를 내어주고 말았습니다. 선발투수가 3이닝동안 3피안타(2피홈런) 1탈삼진 6실점의 피칭으로 패전투수가 되며 일찍 마운드를 내려갔으나 이후 5명의 구원진에서는 무실점으로 경기를 틀어 막으며 이번 요코하마 베이스타스 요미우리 자이언츠에서도 선발 이후에 안정적인 마운드의 운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타선에서는, 오시로가 2안타 2타점의 만점활약을 보였으며 히로카와 워커, 그리고 오카모토와도 각각 1안타 경기를 펼치며 분전했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요코하마는 히로시마와의 원정경기에서 연장까지 가는 치열한 접전을 벌였지만 타선에서 아쉬움을 남기며 1:2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선발투수가 6이닝동안 4피안타 8탈삼진 무실점의 피칭을 보였지만 팀 타선의 침묵으로 승패없이 물러났으며 이후 5명의 구원진에서 아쉬운 2실점으로 하며 패하고 말았습니다. 타선에서는 선발투수가 1안타 1타점의 경기력을 보였으며 야마토가 멀티히트를 날렸으며 쿠스모토도 1안타 경기를 펼쳤지만 전체적으로 타선에서 부진하며 빛이 바래고 말았습니다.



야쿠르트 스왈로스 VS 주니치 드래곤즈

일본프로야구 센트럴리그 야쿠르트 스왈로스 주니치 드래곤즈의 경기가 오는 화요일(5/10) 18:00 야쿠르트의 홈 구장인 메이지 진구 구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야쿠르트 스왈로스 주니치 드래곤즈 양 팀 간의 이번 주중 3연전 가운데 첫번째로 펼쳐지는 경기입니다. 

야쿠르트 스왈로스 주니치 드래곤즈 양 팀의 직전 경기결과를 분석해 드리면, 우선 야쿠르트는 요미우리와의 원정경기에서 투타에서 만족스런 밸런스를 보이며 6:2로 승리를 거두며 선두를 탈환했습니다. 선발 타카하시가 6이닝동안 5피안타 8탈삼진 2실점의 피칭을 선보이며 승리투수가 되었으며 이후 3명의 구원진에서도 무실점으로 경기를 틀어 막으며 이번 야쿠르트 스왈로스 주니치 드래곤즈의 경기에서도 마운드에서 안정적인 경기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타선에서는, 중심타선인 무라카미가 결정적인 만루홈런을 쏘아올렸으며 야마다도 2안타(2홈런) 2타점 경기를 펼치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주니치는 한신과의 홈 경기에서 투타에서 완벽한 밸런스 조화를 보이며 2:1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선발투수가 5이닝동안 4피안타 2탈삼진 1실점의 깔끔한 피칭을 선보이며 승리투수가 되었으며 이후 3명의 구원진에서도 무실점으로 경기를 틀어 막으며 이번 야쿠르트 스왈로스 주니치 드래곤즈의 경기에서도 선발 이후에 안정적인 마운드의 운용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비시에도가 멀티히트에 1타점 경기력을 펼쳤으며 아베도 1안타 1타점, 그리고 미츠마타와 이시카와, 그리고 키노시타도 각각 1안타 경기를 펼치며 타격감을 조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