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vs 현대건설




# 핵심 기록

* 도로공사, 2승 7패

* 현대건설, 3승 6패

* 올 시즌 첫 맞대결, 현대건설이 3-0 승리

* 현대건설 레프트 황민경 부상

도로공사는 켈시 페인의 힘은 분명 좋은 편이지만, 상대팀 핵심 용병들에 비해 결코 낫다고 보긴 어렵다. 게다가, 매 경기 15~20득점을 맡아줘야 할 박정아가 2라운드 기준 공격성공률 25%까지 떨어지며 켈시에 대한 수비를 분산시키지 못하고있다. 도로공사의 리시브-디그 등 수비지표는 여전히 최상위권이지만, 열심히 되살려도 위력적인 공격으로 되받아치지 못한다면 결국 상대의 찬스볼에 무너질 수밖에 없다. 현대건설은 레프트자원들의 힘이 약하다보니 용병 라이트 루소의 활약여부에 따라 경기력이 판이한 팀. 시즌 초반에 비해 루소의 활약이 조금은 줄어들었고, 김다인과 이나연 어느 하나 만족할만한 세터 역할을 해내지 못하고있다는 점이 아쉽다. 다만, 두 팀 모두 직전 경기에서 승리하며 긴 연패로부터 벗어났다. 도로공사는 박정아의 부활이, 현대건설은 양효진의 부활이 큰 역할을 해냈다. 최하위권에 위치한 두 팀이 긴 연패로부터 탈출한 상황이기 때문에 어떤 팀이 그 흐름을 이어갈지 파악하는 게 핵심이다. 도로공사가 직전 경기 승리하긴 했지만, 현대건설 상대로 7연패중인데다 만날 때마다 양효진의 높은 벽에 박정아가 고전해왔다는 점을 감안하면 직전 경기의 맹활약이 이어질 가능성은 높지않아보인다. 


현대건설 승

추천 : 해외배팅사이트 

아시안오즈 의 창립회사

파코르 로 부터 발부되는 라이센스중 최고등급을 받아 인정받은 기업으로 해당국가에 정식으로 세금을납부하는 법인회사이기 때문에 해당국가 정부의 보호아래 있어 다른국가의 수사기관에 협조를할 의무자체가 없기에 더욱더 안전한 여건을 제공하며 고객편의를 위한 원화의 입출금이 24시간 자유롭고 타 에이전시들 처럼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할필요없이 손쉽게 가입후 이용할수 있는 최고의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여러분들이 알고계신 아시안오즈 의 창립회사 이기도 한 

소개해드리고있는 해당 해외 스포츠 배팅기업은

국내 타 배팅업체 들과는 비교가 안될정도의 막강한 자금력으로단 1%의 먹튀도 가능성이 없는 매우 안전한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20만명이 넘는 회원분들이 전세계적으로 이용중이시며 모든 배팅스타일 을 허용해주는 보기드문 메이저 그 이상에 해외배팅기업 으로  등등의 국내 공식 지정 가입센터 입니다.저희 liuchaodu.com 에서 정중하게 해당 해외배팅사이트 추천드립니다..한번 이용해 보시길 적극 권장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가입하실수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