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다 마닐라 운영업체인 Tiger Resort, Leisure and Entertainment Inc(TRLEI)의 "새로운 이사회"는 했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부인했으며 , 대신 이전은 평화적이며 "평소와 같은 업무"라고 주장했습니다. 마닐라 IR.오카다 가즈오 팀은 도쿠다 하지메 이사를 비롯한 TRLEI의 이전 경영진이 된다는 보도에 대해 장황한 비난에서 목요일 “이전 오카다 마닐라 경영진에서 Mr. Kazuo Okada는 평화롭고 질서 정연하며 전문적이었습니다.” 또한 그룹은 "오카다 마닐라의 보안 요원의 환영과 지원을 받았으며 회사 사무실 내부로 에스코트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이는 전 이사회가 이번 주 초 오카다 가즈오와 그의 대리인을 인수 후 납치 및 불법 구금을 포함한 다양한 혐의로 고소한 데 따른 것입니다.도쿠다 하지메는 화요일 성명을 통해 “의자에서 육체적으로” 끌려나갔고 “범죄 현장에서 시체를 옮기는 것처럼 사방에서 붙잡혀 있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또한 인수를 "아마도 내 인생에서 가장 충격적인 사건 중 하나"라고 설명했습니다.이에 대해 Kazuo Okada Group은 목요일에 이것이 전 TRLEI 이사회가 작성한 내러티브의 일부이며 휴대 전화로 촬영하는 동안 의도적으로 장면을 유발했다고 비난했습니다.그룹은 “토쿠다 하지메 씨가 어떠한 협박이나 강요 없이 사무실 열쇠와 회사 ID를 새 매니지먼트 그룹에 넘겼다”고 말했다. “이전 경영진(Atty. Estrella Elamparo 대표)의 변호사가 도착할 때까지 전환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드디어, 애티. Elamparo는 행정부 사무실에서 호송되었습니다. 드라마를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해 그녀와 동료 애티. 패트릭 알칸타라(Patrick Alcantara)는 미친 듯이 보이도록 만든 비디오 셀카를 영리하게 촬영했습니다.“전 경영진의 TRLEI 보안 책임자인 Mike Waite 씨는 Tokuda 씨에게 협조하고 조용히 구내를 떠나도록 설득하려고 했습니다. 대신 도쿠다 씨는 변호사들과 함께 골든볼룸에서 불법적인 회의를 소집했다. 다시, 그들은 떠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도쿠다 일행은 거의 두 시간 동안 무도회장 안에 숨어 있었습니다. 도쿠다 씨가 여러 차례 요청에도 불구하고 떠나기를 거부하자 연회장과 오카다 구내에서 쫓겨났습니다. 연회장 안에서 벌어지는 드라마는 소란과 스캔들을 스스로 만들어낸 도쿠다 일행의 적대적 인수로 등장했다. 그들은 심지어 입소문을 퍼뜨리려는 의도로 비디오를 찍었습니다. 그들은 건물에 자체 CCTV 카메라가 있다는 것을 잊었습니다.”이 단체는 또한 도쿠다가 "납치되어 목숨을 구걸했다"는 사실을 부인하고 "아직 회사에 고용된 전직 운전자가 운전하는 오카다 마닐라 렌터카에 도쿠다가 단순히 집으로 이송됐다"고 주장했다.오카다 가즈오 그룹은 “결론은 불법이 없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힘에 대한 의지가 합리적이고 최소한의 것이었으며 애티의 행동이 원인이었습니다. 엘람파로와 도쿠다 씨. 새로운 경영진은 이 모든 문제가 적절한 법적 포럼에서 해결될 것이라고 모든 관계자에게 확신합니다.”“그동안 오카다 마닐라에서는 평소와 같이 영업을 하고 있고 그 어느 때보다 상황이 좋아졌습니다.“국경이 개방되고 해외 여행이 회복되면서 직원들이 'Daddy O'라고 부르는 Kazuo Okada의 유능한 리더십 하에 Okada Manila는 향상된 서비스와 흥미진진한 새로운 명소 및 프로모션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의 기회를 잡을 태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
IAG 는 목요일 Springowl Asset Management의 설립자이자 CEO이자 미국에서 Okada Manila를 상장하려는 26 Capital SPAC의 원동력인
Ader는 인수가 불법이라고 설명했으며 Okada Manila의 대주주인 Universal Entertainment Corp이 가까운 장래에 부동산에 대한 통제를 재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