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ch Ratings에 따르면 주요 시장의 백신 접종률 상승, 미국의 강력한 반등 및 자본 지출 감소로 인해 Genting Berhad는 향후 2년 동안 강력한 회복세를 보일 것이며, 회사가 2023년 말까지 레버리지를 3배 이하로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Fitch 분석가는 금요일 메모에서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향후 국경 폐쇄에 대한 위험이 여전히 남아 있지만 최근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서 제한이 해제된 후 Genting의 전망에 대해 자신감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리조트 월드 겐팅(Resorts World Genting)은 4개월 폐쇄 후 지난 주 재개장하면서 GGR이 코로나 이전 수준의 80%에 도달하고 호텔 점유율이 약 90%에 달했던 2020년 8월과 9월 재개장을 반영하여 비즈니스 규모가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피치는 "리조트 수용인원의 50%에 대한 제한은 최소한 2022년 1분기까지 유지될 것으로 가정하지만 코로나19가 풍토병으로 간주되면 제한이 점진적으로 완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기대는 용량 제한을 제거하기 위해 미국과 영국과 같은 다른 국가에서 내린 결정과 일치합니다.
"Fitch는 방문자 수가 2023-2024년까지 완전히 회복되지 않을 수 있지만 2022년에 GENM의 EBITDA 마진이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 회복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미국에서 Fitch는 Genting의 최근 미국 플래그십 리조트인 Resorts World Las Vegas(RWLV)를 오픈하여 3억 5천만 달러의 EBITDA를 천천히 구축하면서 강력한 억눌린 수요를 즐긴 후 앞으로 몇 달 안에 운영이 정상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4년 말.

애널리스트들은 “하지만 리조트가 미국에서 그룹의 주력 자산이기 때문에 EBITDA가 증가함에 따라 RWLV는 Genting에게 점점 더 중요해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itch는 RWLV가 2024년에 완전히 확대되면 Genting Malaysia와 동일한 EBITDA를 비례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Genting Malaysia에서 Genting의 점유율 49% 고려). RWLV의 기여 증가는 Genting의 EBITDA도 이전 수준으로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 2023년 말까지 팬데믹 수준과 디레버리지를 3배 이하로 낮출 것"이라고 말했다.
Genting Singapore의 Resorts World Sentosa의 본거지인 싱가포르의 회복은 다소 느릴 것이며 수익은 올해 2019년 수준의 43%에서 2022년에는 약 50%로 증가하지만 2023년에는 완전히 회복될 것입니다.
Fitch는 Genting Berhad에 대해 "BBB" 등급을 유지하면서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의 점진적인 회복, Genting의 미국 시장의 신속한 회복, 2022년부터 낮은 설비 투자로 디레버리징에 대한 우리의 기대가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Genting의 모든 주요 운영 시장은 높은 예방 접종률은 엄격한 폐쇄로 돌아갈 가능성이 낮고 따라서 발행자의 회복 추정치를 뒷받침합니다.
"Fitch는 향후 6~9개월이 중요하며 섹터 회복에 대한 더 나은 가시성을 제공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 기간 동안 정부는 카지노와 관광업이 점차 정상 수준으로 돌아갈 수 있는지 또는 방문객 수가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낮은지 결정하는 데 중요한 국경 및 여행 정책에 대한 명확한 표시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 코비드-19와 함께 생활하기로의 전환과 이동 통제 또는 국경 폐쇄 처리는 우리의 회복 기대에 대한 주요 위험입니다. 연장된 연석은 운영자가 전염병 전 방문객 수준을 달성하는 데 구조적 어려움을 의미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