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베이  vs 히로시마  

요코하마가 이틀 연속 승리를 거두면서 히로시마와의 상대전적을 7승 2무 7패, 정확히 동률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틀 연속 두 자릿수 안타를 기록하며 7점씩 뽑았고, 이는 구리 아렌 입장에서도 상당한 위협이 될 전망 입니다. 물론, 사카모토 역시 고전할 가능성이 큽니다. KBO와 달리 NPB는 2승을 먼저 따낸 팀의 3연전 스윕 확률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오늘 경기도 그럴 듯해 두 선발 모두 상대 타선을 압도할 수 없다고 봤을 때, 연달아 폭발한 요코하마 타선이 힘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미우리 vs 야쿠르트  

요미우리가 이틀 연속 야쿠르트를 잡고 위닝 시리즈를 확정지은 상태입니다.화요일에는 난타전을 벌이며 10-8로 이겼고, 어제는 명품 투수전 끝에 2-0으로 승리했습니다. 야마구치는 불안하지만, 이시카와 역시 지금의 요미우리 타선을 상대로 좋은 피칭을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화요일과 마찬가지로 타격전이 될 수도 있는데, 그럴 경우 유리한 건 요미우리다. 불펜 전력에서도 양 팀은 차이를 보입니다. 요미우리는 최근 상승세를 타면서 한신을 제치고 리그 1위로 올라왔습니다. 이번 3연전 시리즈의 스윕을 통해 독주 체제를 갖출 수 있을 전망입니다.


한신 vs 주니치  

어제 경기는 한신이 2-1로 승리하면서 4연패 탈출에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1위 자리를 내준 한신의 상황은 여전히 좋지 않습니다.올 시즌 두 팀 간의 경기는 대부분 투수전 양상으로 전개됐는데, 오늘 시합은 1점에 목맬 분위기는 아닐 듯합니다.특히 후지나미의 경우 최근 슬럼프가 심각하고, 제구까지 엉망이라 주니치가 평소보다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을 전망 입니다. 오히려 기대를 걸어본다면 로드리게스 쪽이라고 생각합니다.


니혼햄 vs 오릭스  

퍼시픽리그 꼴찌 니혼햄이 리그 1위 오릭스를 상대로 3연전 스윕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니혼햄은 최근 5경기에서 4승 1무를 기록하는 좋은 흐름을 타고 있구 그 경기에서 기록한 팀 타율은 3할이 넘습니다. 반면 오릭스 타선은 이틀 연속 1득점에 그쳤습니다.두 선발 모두 불안 요소를 안고 있지만, 카와노의 경우 전반기까지만 해도 리그 최고 셋업맨 중 한 명이였습니다. 세 번째 선발 등판인 만큼, 뭔가 보여줄 타이밍이 됐다고 봅니다.


소프트뱅크 vs 라쿠텐  

소프트뱅크가 크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 합계 8득점에 그치며 1무 4패의 부진입니다. 마지막 승리가 세가 코다이의 지난주 등판 경기였고, 오늘도 믿을 건 에이스뿐입니다. 라쿠텐도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어제 경기는 홈런 3개를 터뜨리며 승리했으나, 지난 10경기 평균 득점은 2.9점에 불과합니다. 특급 에이스 한 명이 경기를 지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에이스의 호투 속에 소프트뱅크의 더 강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합니다.


에서 추천하는 

안전한 해외배팅사이트

아시안커넥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