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전자랜드 전에서 84-83 승리를 거뒀다. 최근 10연승을 달리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과시하고 있다. 평균 84.8득점, 평균 71.2실점을 기록하며 공수 밸런스가 완벽한 모습이다. 라건아와 타일러 데이비스를 앞세워 골 밑을 확실하게 장악하고 있고, 공격 상황에서 이정현과 송교창의 위력도 수준급이다. 또한 벤치 자원인 유현준과 김지완도 매 경기 안정적인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부분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리드를 잡을 가능성이 높다.
지난 모비스 전에서 64-81 패배를 당했다. 자신보다 약한 팀들을 상대로만 승리를 따내는 패턴이 반복되고 있다. 평균 76득점에 그치고 있는데 평균 실점은 무려 83.8점이나 된다. 득점보다 실점을 더 많이 내주고 있으니 당연히 승리를 따내기 어렵다. 게다가 캐디 라렌 대신 합류한 테리코 화이트는 골 밑에서 강점을 드러내는 선수가 아니다. 인사이드를 포기하는 대신 득점력을 기대했는데, 화이트는 기대 이하의 득점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열세에 몰릴 것이 유력하다.
LG는 이전보다 경쟁력이 더욱 떨어진 상황이다. 그나마 장점이던 인사이드 공략도 라렌이 떠나며 기대할 수 없다. 반면 KCC의 공수 밸런스는 완벽하다. 라건아와 데이비스를 활용해 골 밑에서부터 상대를 압도하며 들어간다.
국내 타 배팅업체 들과는 비교가 안될정도의 막강한 자금력으로단 1%의 먹튀도 가능성이 없는 매우 안전한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20만명이 넘는 회원분들이 전세계적으로 이용중이시며 모든 배팅스타일 을 허용해주는 보기드문 메이저 그 이상에 해외배팅기업 으로 등등의 국내 공식 지정 가입센터 입니다. liuchaodu.com 에서 정중하게 한번 이용해 보시길 적극 권장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가입하실수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