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1(목) 09:30

[NBA]애틀랜타 vs 디트로이트  

 

애틀랜타는 19일 미네소타전에서 108-97로 이겼다. 전반전부터 간격을 벌렸고, 이후 기세를 끌어올렸다. 주축 선수들이 오랜만에 모두 활약했다.  주전 5명이 최소 15점씩 넣었고, 디안드레 헌터가 25점, 클린트 카펠라가 23점 15리바운드, 트레이 영이 20점 8리바운드 13어시스트로 활약했다. 3점슛 성공률 39.3%로 애틀랜타 전체의 야투 감각이 좋았고, 턴오버는 밀렸지만 제공권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었다.  


디트로이트는 19일 마이애미전에서 107-113으로 패배했다. 직전 경기 디트로이트가 이겼는데 이날은 아쉬움이 남았다. 마이애미의 공격력을 막아내지 못했다.  마이애미 야투율 57.3%, 3점슛 성공률 40.0%로 어마어마했다. 디트로이트는 야투율 46.3%로 나쁘지 않았다. 제라미 그랜트가 27점 6어시스트, 웨인 엘링턴이 24점 3P 7/11로 펄펄 날았다. 데릭 로즈가 21점 FG 6/11으로 힘을 보탰지만 마이애미의 화력을 이겨내지 못해서 아쉬움을 남겼다.  


애틀랜타는 트레이 영과 디안드레 헌터가 나선다. 캠 레디쉬의 출전 여부는 아직 불확실하다. 디트로이트는 여전히 킬리안 헤이즈가 나서지 못하는 가운데 제라미 그랜트와 블레이크 그리핀과 데릭 로즈가 나설 것이다.  최근 디트로이트의 분위기는 기복이 심한 편인데, 애틀랜타는 조금씩 올라오고 있다.직전 경기서 애틀랜타가 트레이 영과 존 콜린스 등의 활약이 이어진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승/패 애틀랜타 승

핸디캡 애틀랜타 -5.5 승


안전한 해외배팅사이트 선택은 ??

파코르 로 부터 발부되는 라이센스중 최고등급을 받아 인정받은 기업으로 해당국가에 정식으로 세금을납부하는 법인회사이기 때문에 해당국가 정부의 보호아래 있어 다른국가의 수사기관에 협조를할 의무자체가 없기에 더욱더 안전한 여건을 제공하며 고객편의를 위한 원화의 입출금이 24시간 자유롭고 타 에이전시들 처럼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할필요없이 손쉽게 가입후 이용할수 있는 최고의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여러분들이 알고계신 아시안오즈 의 창립회사 이기도 한 

소개해드리고있는 해당 해외 스포츠 배팅기업은

국내 타 배팅업체 들과는 비교가 안될정도의 막강한 자금력으로단 1%의 먹튀도 가능성이 없는 매우 안전한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20만명이 넘는 회원분들이 전세계적으로 이용중이시며 모든 배팅스타일 을 허용해주는 보기드문 메이저 그 이상에 해외배팅기업 으로  등등의 국내 공식 지정 가입센터 입니다. liuchaodu.com 에서 정중하게 한번 이용해 보시길 적극 권장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가입하실수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