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갈타센다이는 지난 시즌 11위를 기록했고, 최하위권에 속하는 형편없는 공격력때문에 상위권으로 올라가지 못했다. 키야마 타카시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고, 나가토 카츠야-오이와 카즈키 등 몇몇 주요 자원들이 자유계약으로 팀을 떠나갔다. 그래도 CSKA 모스크바에서 임대해온 니시무라 타쿠마, 쿠엔카, 알레산드레 괴데스 등 네임벨류있는 자원들을 대거 영입하며 기대감을 높인 상태. 로스터가 꽤 많이 달라졌기 때문에, 새 감독 체제에서 얼마나 빠르게 완성도를 높이느냐가 관건이다.
가시와레이솔은 18시즌 실망스러운 성적으로 강등되었지만, 넬싱요 밥티스타 감독 체제에서 화려하게 부활하게 2부리그 1위로 곧바로 승격에 성공했다. 승격팀임에도 공격적인 이적시장행보로 올 시즌을 기대케했다. 윤석영-김보경 등 전력에서 제외된 선수들을 이적시켰지만, 마테우스 사비우-김승규-나카마 하야토-고야 히로토-키타즈메 켄고 등 1군 즉시전력감들을 대거 영입하며 탄탄한 전력을 갖췄다. 과감한 투자가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 부상자 명단
베갈타 : 없음
가시와 : 나카무라 교스케
# 핵심 기록
* 올 시즌 첫 맞대결, 가시와가 홈에서 5-1 승리
* 베갈타, 홈 0승 4무 9패
* 가시와, 원정 8승 2무 4패
베갈타는 최근 나가사와 슌의 맹활약으로 다득점에 성공하고 있지만, 실점이 너무 많아서 다득점 양상에서 패하는 빈도가 높다. 홈에서 아직까지도 승리가 없으며, 최근 홈 3경기 모두 2실점 이상 허용하고있다. 가시와는 강등에도 팀을 떠나지 않았던 에사카 아타루, 올룬가 등이 맹활약하며 화력전 양상을 유지하고있다. 다만, 리드를 지키는 힘이 부족한 편이고 선제실점 이후 무기력한 모습이 자주 나오고있어 기복 심한 경기력이 반복되고있다. 두 팀의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가시와가 홈에서 5-1 완승. 당시 베갈타는 올룬가로 연결되는 패스루트를 전혀 차단하지못했으며, 추가실점 비중이 높은 팀이기 때문에 이번 홈경기에서도 가시와의 기복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파코르 로 부터 발부되는 라이센스중 최고등급을 받아 인정받은 기업으로 해당국가에 정식으로 세금을납부하는 법인회사이기 때문에 해당국가 정부의 보호아래 있어 다른국가의 수사기관에 협조를할 의무자체가 없기에 더욱더 안전한 여건을 제공하며 고객편의를 위한 원화의 입출금이 24시간 자유롭고 타 에이전시들 처럼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할필요없이 손쉽게 가입후 이용할수 있는 최고의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국내 타 배팅업체 들과는 비교가 안될정도의 막강한 자금력으로단 1%의 먹튀도 가능성이 없는 매우 안전한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20만명이 넘는 회원분들이 전세계적으로 이용중이시며 모든 배팅스타일 을 허용해주는 보기드문 메이저 그 이상에 해외배팅기업 으로 등등의 국내 공식 지정 가입센터 입니다.저희 liuchaodu.com 에서 정중하게 해당 해외배팅사이트 추천드립니다..한번 이용해 보시길 적극 권장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가입하실수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