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GBET-GUIDE 마스터 입니다.

NBA가 개막을 했네요. 

내일 새벽은 축구도 없고 NBA 뿐이라 조심스레 골라보겠습니다.

좋아보이는 경기라기보다는 개인적 견해가 들어간 픽입니다.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댈러스 +6 플핸승


레이커스 마핸을 많이 보실듯한 경기인데 저는 플핸으로 선택해 봅니다. 사실 레이커스가 맘만 먹으면 당연히 일반승은 물론이거니와 마핸이 충분한 경기이나 저는 레이커스가 굳이 그럴까 싶은마음에 플핸을 골랐습니다. 개막전 레이커스의 경기를 보면 개막초기라 그런지 승패에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는듯 주력선수 모두 출전시간을 30분 이하로 조율했습니다. 이번 경기 역시 우위를 점하더라도 빡센 경기운영은 안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대로 댈러스는 당장 결과를 내야하는 팀이라 이악물고 경기에 임하겠죠. 결국 점수차는 생각보다 많이 나지는 않을거라고 봅니다. 


2. LA클리퍼스 승 And 224 언더


덴버는 개막전 세크에게 패하면서 이변의 주역이 됐고 클리퍼스 역시 레이커스를 꺾으며 이변의 주역이 된 상황입니다. 그리고 클리퍼스는 덴버에게 지난시즌 플옵2라운드 3승1패 상황에 내리 3연패당한 뼈아픈 기억이 있던만큼 이번에 제대로 칼을 갈고 있겠네요. 간단하게 생각하면 레너드와 폴조지가 동시에 날뛴다면 현재 덴버입장에서 막을만한 방법이 마땅히 없어보입니다. 언오버는 홈덴버의 수비 역시 만만치 않다고 보기에 치열한 수비전 양상이 될듯해서 언더까지 같이 예상해봅니다.이렇게 2경기 골라봅니다. 사실 내일 아침경기네요. 다들 즐거운 메리크리스마스 되시길~ 

추천 : 해외배팅사이트 

아시안오즈 의 창립회사

파코르 로 부터 발부되는 라이센스중 최고등급을 받아 인정받은 기업으로 해당국가에 정식으로 세금을납부하는 법인회사이기 때문에 해당국가 정부의 보호아래 있어 다른국가의 수사기관에 협조를할 의무자체가 없기에 더욱더 안전한 여건을 제공하며 고객편의를 위한 원화의 입출금이 24시간 자유롭고 타 에이전시들 처럼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할필요없이 손쉽게 가입후 이용할수 있는 최고의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여러분들이 알고계신 아시안오즈 의 창립회사 이기도 한 

소개해드리고있는 해당 해외 스포츠 배팅기업은

국내 타 배팅업체 들과는 비교가 안될정도의 막강한 자금력으로단 1%의 먹튀도 가능성이 없는 매우 안전한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20만명이 넘는 회원분들이 전세계적으로 이용중이시며 모든 배팅스타일 을 허용해주는 보기드문 메이저 그 이상에 해외배팅기업 으로  등등의 국내 공식 지정 가입센터 입니다.저희 liuchaodu.com 에서 정중하게 해당 해외배팅사이트 추천드립니다..한번 이용해 보시길 적극 권장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가입하실수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