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기록
* SK, 9승 6패
* LG, 6승 8패
* 올 시즌 첫 맞대결, LG가 홈에서 97-82 승리
# 주요 부상자
SK : 김민수(GTD)
LG : 없음
지난 삼성 전에서 65-84 패배를 당했다. 휴식 기간 동안 최준용과 안영준 같은 핵심 선수들이 얼마나 팀 전술에 녹아들었는지가 최대 관건이다. 만약 이 선수들이 휴식기 이전처럼 오합지졸의 모습을 보인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경기력이 좋지 않을 수밖에 없다. 게다가 SK는 올 시즌 평균 84.3실점이나 내주며 리그에서 두 번째로 많은 실점을 내주고 있다. LG는 확실한 골 밑 장악 능력을 앞세워 수준급의 득점력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열세에 몰릴 가능성이 높다.
지난 KCC 전에서 73-68 승리를 거뒀다. 김시래가 계속해서 두 자릿수 득점에 성공하며 공격의 선봉장 역할을 잘 수행하고 있고, 캐디 라렌 역시 엄청난 골 밑 장악 능력을 통해 LG가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다. 또한 지난 맞대결에서 무려 5명의 선수가 두 자릿수 득점에 성공했을 정도로 득점이 고르게 분포되어있는 점도 LG의 엄청난 강점이다. 휴식기를 거쳤지만 여전히 SK의 수비력은 불안할 것이라고 예상되기 때문에 LG가 충분히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된다.
SK도 외곽의 힘은 약한 편이지만, 기동력과 포워드의 힘을 확실히 갖추고있는 팀. 자밀 워니의 신장이 작은 편이라 제공권에서 문제를 보였을 때 큰 약점을 보이고있다. 그래도 휴식기 이후 스트레치빅맨 김민수의 복귀가능성이 제기되고있다. LG는 용병들의 득점비중이 매우 높은 팀으로, 올 시즌 김시래의 득점력이 조금은 감소하면서 이러한 성향이 더욱 짙어졌다. 강병현-조성민-김동량 등 베테랑 자원들의 활약이 아쉬운 상황. 라렌이 워니보다 크긴 하지만 전반적인 신장에서 SK가 앞서기 때문에 제공권에서 크게 밀리지않을 것으로 보이며, 기본적인 야투 성공률이 높지않은 LG이기 때문에 SK의 속공 찬스가 빈번하게 나올 수 있을 것.세트오펜스를 즐기는 LG는 스틸에 능한 SK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 핵심 기록
* BNK, 3승 5패
* 하나, 2승 7패
* 1차전 맞대결, BNK가 원정에서 67-59 승리
# 주요 부상자
BNK : 없음
하나 : 없음
BNK는 진안-안혜지의 투맨 게임과 김진영의 적극성 등을 강점으로 꼽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인사이드의 약점을 외곽에서 채워내야하는 팀. 주중 일정에서도 삼성생명 상대로 강이슬-신지현 등이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리바운드에서 30-44로 크게 밀리며 결국 패하고말았다. 하나은행이 승리하기 위해서는 결국 신지현-강계리 등이 돌파를 통해 포워드들의 외곽 찬스를 봐줘야하는데, 비록 2라운드 3경기 모두 패하긴 했지만 강이슬의 외곽컨디션이 매우 좋다. 하나은행이 앞서패했던 상대들에 비해 BNK는 제공권이 강하지않은 팀이며, 비슷한 포세션으로 싸울 수만 있다면 하나은행의 득점폭발력이 좀 더 우세할 것으로 보인다. 별다른 빌드업 없이도 신지현이 득점해낼 수 있는 폼을 보이고있기 때문에, BNK의 투맨 게임 생산력에 밀리지않을 것.
국내 타 배팅업체 들과는 비교가 안될정도의 막강한 자금력으로단 1%의 먹튀도 가능성이 없는 매우 안전한 해외배팅사이트 입니다. 20만명이 넘는 회원분들이 전세계적으로 이용중이시며 모든 배팅스타일 을 허용해주는 보기드문 메이저 그 이상에 해외배팅기업 으로 등등의 국내 공식 지정 가입센터 입니다.저희 liuchaodu.com 에서 정중하게 해당 해외배팅사이트 추천드립니다..한번 이용해 보시길 적극 권장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가입하실수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