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vs 기아


이제 꼴찌 확정이 얼마 남지 않은 한화는 장민재(2승 6패 6.29)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15일 두산 원정에서 3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장민재는 기아 원정의 6이닝 3실점 투구를 재현하느냐가 관건이 될듯. 이번 시즌 기아 상대로는 유독 강하다는 점이 강점이 될수 있을 것이다. 일요일 경기에서 삼성의 투수진 상대로 4점을 올린 한화의 타선은 홈에서의 타격 부진이 계속 발목을 잡고 있는 중이다. 10월 중반 이후 흔들리는 불펜은 다시금 이전의 좋지 않은 시대로 돌아가는 중.


우천 취소에 희비가 엇갈린 기아는 가뇽(10승 7패 4.21)이 시즌 11승에 도전한다. 16일 LG 원정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가뇽은 10월 들어서 급격하게 투구의 내용이 나빠지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한화 상대로 홈에서 6이닝 2실점 호투를 하기도 했고 한화 원정 역시 강한 투수라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화요일 경기에서 NC의 투수진에 막히면서 3점에 그친 기아의 타선은 차라리 홈보다 원정에서 경기하는게 최근은 훨씬 더 나아 보인다. 그러나 불펜의 안정감은 이제 시즌 초의 그것과 확실히 다르다.


한화는 이제 꼴찌를 걱정해야 할 레벨이고 기아는 가을 야구가 힘들어졌다. 결국 상성이 상당히 크게 작용할수 밖에 없는데 장민재는 유독 기아 상대로 강한 투수고 가뇽도 한화 상대로 나름 강점을 가진 투수다. 그러나 최근 한화의 불펜은 흔들리고 있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SK vs 롯데


타선 폭발로 대승을 거둔 SK는 정수민(1승 0.84)이 시즌 2승에 도전한다. 16일 KT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5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정수민은 이번 시즌 1군 투구가 가히 놀라울 정도다. 이번 경기가 홈 경기이기 때문에 정수민에게는 조금 더 편안하게 다가올 수 있을듯. 전날 경기에서 롯데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최정의 역전 홈런 포함 11점을 올린 SK의 타선은 홈에서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최근 불펜이 제 몫을 해주는 점도 여러모로 긍정적이다.


투수진 붕괴로 대패를 당한 롯데는 이승헌(3승 1패 3.60)이 시즌 4승에 도전한다. 16일 NC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이승헌은 레벨이 다른 팀과의 대결에 한계를 드러낸바 있다. SK의 타선이 전날 화력을 되살려냈음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는 이승헌에게 꽤 부담이 될수도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SK의 투수진 상대로 손아섭의 홈런 포함 3점에 그친 롯데의 타선은 원정에 부진한 문제를 극복하지 못한게 그대로 패배로 이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불펜은 이제 손을 놔야 할 레벨인지도 모른다.


SK는 홈에서 강점을 되살린 반면 롯데는 원정 부진이 다시 터져버렸다. 정수민과 이승헌의 최근 투구와 스타일이 비슷하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 차이는 크다. 특히 롯데는 불펜에서 서서히 페이스가 떨어져간다는게 부담스럽다.







두산 vs KT


투타의 조화로 완승을 거둔 두산은 유희관(9승 11패 5.20)이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15일 한화와의 홈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유희관은 홈에서 반등을 만들어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금년 KT 상대로 홈에서 2패 9.2이닝 9실점으로 매우 부진한 투구를 했는데 금년 KT 상대로 궁합이 영 좋지 않다는 점이 약점이 될 가능성이 높다. 화요일 경기에서 샘슨을 완벽하게 무너뜨리면서 정수빈의 쐐기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두산의 타선은 홈에서도 호조를 이어갈수 있느냐가 가장 중요하게 작용할 것이다. 그러나 홍건희쪽에서 또 실점이 나왔다는건 그들이 가진 최대의 불안요소일지도 모른다.


유한준의 끝내기 희생 플라이로 신승을 거둔 KT는 쿠에바스(10승 8패 4.10)가 시즌 11승에 도전한다. 15일 키움과의 홈경기에서 6이닝 4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쿠에바스는 최고의 9월과 최악의 10월이 이어지는 중이다. 금년 두산 상대로 홈에서 극과 극의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그나마 원정 투구가 살짝 낫고 1주일만의 등판이라는 점이 나름 도움이 될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삼성의 투수진 상대로 장성우의 홈런 포함 단 2점에 그친 KT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어도 최근의 공격력은 빈말로도 좋다고 하기 어려운 편이다. 그나마 불펜이 제 몫을 해낸게 다행이라면 다행일듯.


선발만 놓고 본다면 아마도 유리한건 KT일 것이다. 그러나 최근 두산의 타격은 홈과 원정을 가리지 않고 상당히 좋은 편이고 KT의 타격은 하락세에 있다. 물론 유희관이 KT 상대로 부진하긴 하지만 전날 원태인에게 고전했던 KT의 타선은 로하스의 부재를 느끼는 중.


2020년 10월 22일 프로야구 추천 배팅 팁'


KIA 오버 

두산 승

SK 오버

 

해외배팅사이트 아시안오즈 의 창립회사


파코르 로 부터 발부되는 라이센스중 최고등급을 받아 인정받은 기업으로

해당국가에 정식으로 세금을납부하는 법인회사이기 때문에

해당국가 정부의 보호아래 있어 다른국가의 수사기관에 협조를

할 의무자체가 없기에 더욱더 안전한 여건을 제공하며

고객편의를 위한 원화의 입출금이 24시간 자유롭고

타 에이전시들 처럼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할필요없이

손쉽게 가입후 이용할수 있는

최고의 해외배팅에이전시 입니다.


여러분들이 알고계신 아시안오즈 의 창립회사 이기도 한 해당 해외배팅에이전시 는


국내 타 에이전시들과는 비교가 안될정도의 막강한 자금력으로

단 1%의 먹튀도 가능성이 없는 매우 안전한 해외배팅기업 입니다.

20만명이 넘는 회원분들이 전세계적으로 이용중이시며

모든 배팅스타일 을 허용해주는 보기드문 메이저 그 이상에 해외배팅기업 으로

등등

국내 공식 가입센터 입니다.


저희 liuchaodu.com 에서 정중하게 해당 해외배팅에이전시 추천드립니다..

한번 이용해 보시길 적극 권장드립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가입하실수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