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2일 여자배구 V리그 스포츠분석
국내배구 현대건설 VS 도로공사 배구분석
현대건설
이제 역대 최다 15연승에 1승을 남겨두고 있습니다.동기부여는 확실한 상황에서 최근 페퍼저축은행에 무난한 승리를 거두게 되었는데 1세트는 여유롭게 승리했고 2세트가 승부처였습니다.페퍼저축은행의 니아 리드나 박은서에 고전한 부분은 아쉬운 부분이기는 하지만 현대건설의 주포인 야스민의 전력은 압도적이기 때문에 이번 현대건설 한국도로공사 경기에서도 좋은 전력을 보이겠습니다.
한국도로공사
최근 기업은행과의 경기에서 승리하게 되었습니다.전새얀이 22점, 카타리나가 21점, 박정아가 17점으로 활약하게 되었는데 기업은행의 산타나에 다소 고전하기는 했지만 높이를 앞세워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박정아가 살아나면서 맹활약을 펼치게 되었는데 이번 현대건설 한국도로공사 경기에서도 전새얀과의 좋은 호흡으로 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현대건설이 한국도로공사에는 약한 모습을 보인 경기가 많고 양효진이 못나오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을 가능성이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야스민은 압도적이고 한국도로공사는 기업은행에 고전했던 만큼 이번 현대건설 한국도로공사 경기는 현대건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현대건설 마핸 승
12월22일 남자배구 국내배구 스포츠분석
프로배구 대한항공 VS KB손해보험 배구분석
대한항공
최근 2위인 현대캐피탈을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셧아웃 승리를 기록하면서 1위를 굳건히 하게 되었는데 곽승석의 변칙 공격과 정지석의 백어택 공격이 폭발해서 기선 제압에 성공했습니다.
2세트는 다소 고전하기는 헀찌만 링컨 뿐만 아니라 정지석, 곽승석, 김민재, 김규민까지 다양한 선수가 득점에 성공할 정도로 현재는 밸런스가 좋기 때문에 이번 대한항공 KB 손해보험 경기에서도 무난한 전력을 보이겠습니다.
손해보험
최근 OK금융그룹에 패배하게 되었습니다.외국인 선수인 니콜라 교체를 확정한 손해보험은 국내선수들만 뛰면서 분전했는데 황경민이 23점을 올렸고 한국민이 16점을 기록했으나 승리로 이어지지는 않았습니다.손해보험이 1세트를 가져가면서 기선을 제압하기는 했찌만 결국은 외국인 전력의 부재로 밀리는 흐름이 이어졌습니다.이번 대한항공 KB손해보험 경기에서도 손해보험은 국내선수들만으로 경기를 뛸것으로 보입니다.
대한항공 마핸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