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일 국내농구 KBL 스포츠분석
프로농구 서울삼성 VS 울산현대모비스 농구분석
서울 삼성 썬더스
서울삼성은 서울SK를 잡았다.
서울삼성은 S더비를 승리했다.이원석과 데릭슨 등 부상이 있던 선수들의 출전 여부가 불투명했는데 정상적으로 출전하며 본인의 역할을 충분히 해줬고 선발 출전한 이호현이 김시래의 휴식 시간을 확실하게 보장했다.야투 난조를 겪고 있음에도 영리하게 동료를 살리는 플레이를 하는 이정현의 가세 효과가 확실하고 팀 수비가 개선된 모습이다.
울산 현대 모비스 피버스
울산현대모비스는 창원LG에게 패배하고 다시 원정 일정이다. 울산현대모비스는 형제 대결로 관심을 끈 창원LG와의 원정에서 패배했다.
3쿼터 상대에게 경기의 모멘텀을 내줬고 프림이 5반칙 퇴장을 당한 것이 아쉬웠다.그래도, 아바리엔토스에게 경기 조율을 맡기고 있는 서명진과 이우석이 공격 상황에서 힘을 쏟고 있고 녹스도 기대 이상의 경기를 하고 있다.단, 꾸준한 성적을 내기 위해서는 김국찬과 김동준 등 벤치의 지원이 필요하다.
울산현대모비스 승
11월1일 국내농구 KBL 스포츠분석
프로농구 창원LG VS 원주DB 농구분석
창원 LG 엘지 세이커스
창원LG는 홈에서 열린 난적 울산현대모비스전에서 승리하며 승률 5할로 복귀하며 5위까지 올라섰다.
쌍둥이 형제 대결로도 관심을 끈 맞대결이었는데 조상현 감독이 정규시즌 첫 대결 승리를 거뒀다.2년전 안양KGC 우승의 주역인 이재도가 18점 7어시스트로 공격 작업을 완벽하게 이끌었고 마레이와 김준일의 골밑 장악도 인상적이었다.줄어든 출전 시간에 컨디션 조절이 어렵던 이관희는 벤치에서 나오는 롤에 서서히 적응중이다.
원주 DB 동부 프로미
원주DB는 4연승에 성공했다.
원주DB는 전주KCC와의 원정에서 승리하며 연승을 이어갔다.상대가 골밑에서 적극적인 공격 리바운드 가담에 나섰기에 세컨 찬스를 자주 허용했지만 한국 무대에 와서 최고의 활약을 한 알바노의 컨디션이 매우 좋았다.26득점을 폭발했는데 외곽과 미드레인지, 돌파와 패스 등 다양한 공격 루트를 모두 이용했다.두경민과 강상재 등 국내 선수들의 지원도 확실하기에 우승후보로써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원주DB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