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liuchaodu.com 에 OLIVE 입니다.
6월19일~20일 프리미어리그.프리메라리그 메인경기들 스포츠분석 입니다.오늘하루도 수익나실수있는 하루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스포츠배팅은 본인의 결정에 의한 배팅이 이루어지셔야 배팅실력도 한단계씩 올라가는겁니다. 절대로 픽스터의 픽에너무의존하시는것도 좋은습관은 아니니 배팅하시는데 참고정도용으로 이용해보심이 좋으실듯 하네요.
고품격 스포츠배팅 전문 가이드 liuchaodu.com
6월 19일~20일 축구 간단 코멘트
노리치시티 VS 사우샘프턴
리그 최하위 노리치는 강등가능성이 점차 높아지고있으며, 비록 최근에도 대부분 패하고있긴 하지만 경기력 자체는 이전보다 나아졌다. 특히, 최근 홈 5경기에서 2승 2무 1패로 나쁘지않은 흐름(5경기 도합 5득점/4실점). 사우스햄튼은 적어도 공격에 있어서는 잉스-워드프라우스-무사 제네포 등 개인전술이 뛰어난 선수들을 활용해 많은 기회를 만들어내고 있다. 특히, 와드-프라우스와 잉스의 개인전술을 활용한 득점력과 세트피스 활용이 빼어난 팀. 그러나 이번 경기에는 제네포가 결장하기 때문에 측면의 날카로움이 떨어질 것으로 보이며, 노리치의 수비집중력도 예전보다 올라간 상황이기 때문에 이변가능성은 충분해보인다. 핵심 DF 핸리가 부상으로 시즌아웃된 노리치시티. 수비진의 핵심이 빠진 상태로 강등권 탈출을 위한 싸움을 펼쳐야 한다. 다만 최근 홈 5경기 2승2무1패로 반등의 기미를 보여줬다는 점. 공격의 핵심들이 건재한 만큼 MF 호이비예르의 주장직 박탈과 함께 측면 공격수 FW 제네포가 징계로 결장하는 사우샘프턴 상대로 최근 홈 4경기 2승2무로 우위를 보였다는 것을 고려하면 강등권 탈출이라는 동기부여의 힘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 배팅 전략
* 무승부
* 노리치 +1.0 핸디캡 승
* 2.5 언더"
그라나다 VS 비야레알
그라나다 는 홈과 원정에 따른 기복이 매우 심한 팀으로, 홈에서는 9승 2무 3패로 상위권의 전력을 보여 주는데다 리그재개 이후 첫 홈 경기에서도 헤타페를 잡아냈다(최근 홈 5경기 4승 1무 0패). 비야레알은 올 시즌 평균 1.6득점으로 카졸라의 플레이 메이킹 을 중심으로 굉장히 공격적인 성향을 보이고 있는 팀인데, 상대적으로 뒷공간이 넓다보니 상대 역습에 멀티 실점을 허용하며 무너지는 경우도 허다하다. 재개 이후 2경기에서 아직까지 실점을 허용하지 않았다는 점은 분명 변수가 될 수 있겠지만, 모두 셀타비고-마요르카 등 강등권 팀들 상대로 거둔 기록이기 때문에 크게 신뢰하기는 어렵다. 그라나다 는 리그재개 이후 2경기 모두 리드를 허용한 이후 동점 혹은 역전까지 만들어냈는데, 이번 경기에서도 비야레알 의 역습 혹은 중거리 슛 등의 변수에 의해 먼저 실점을 허용한 뒤 만회하는 과정이 될 가능성이 높다. 다만, 비야레알 도 후반기 집중력이 꽤 좋아진 모습이기 때문에 역전까지 허용하지는 않을 것.비야레알 상대로 최근 7경기 3무4패로 약한 그라나다. 하지만 이번 시즌 비야레알 원정에서 4-4 난타전을 펼친 기억이 있고특히 홈에서 짠물 수비를 바탕으로 9승2무3패로 강했다.비야레알이 핵심 DF 파우 토레스의 징계 공백을 안고 그라나다 원정에 나선다는 점. 백업 DF 푸네스 모리까지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라는 점에서 수비진에 불안 요소가 있는 만큼 그라나다의 강한 압박과 빠른 역습이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는 만큼 홈팀 그라나다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 배팅 전략
* 그라나다 +1.0 핸디캡 승
* 2.5 언더"
마요르카 VS 레가네스
레가네스는 원정에서 1승 5무 8패로, 비록 실점률이 높지않지만 상대 허점을 노리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선제실점시 패색이 짙다. 원정에서는 레가네스의 기존 강점인 세트피스 활용도 제대로 나오지못하고있는 상황. 마요르카 역시 재개 이후 2경기 모두 패배를 허용했지만, 헤르난데스-쿠보-버디미르 등이 위협적인 장면들을 자주 만들어내고있다. 레가네스는 원정 기준 선제실점 확률이 71%로 매우 높은 편. 많은 점수가 나오지않을 경기에서 선제득점은 매우 중요하다(레가네스 선제실점 허용시 동점골 확률 27%).승점 25점으로 리그 18위에 머물러 있는 마요르카와 승점 23점으로 20위를 기록중인 레가네스. 강등권에 머물러 있는 두 팀의 어떤 경기보다 중요한 승부다. 마요르카가 주전 DF 라이요의 징계로 수비진에 악재가 있기는 하나 MF 다니 로드리게스의 복귀에 최근 MF 쿠보를 중심으로 공격의 짜임새가 살아나고 있는 만큼 에이스 MF 오스카 로드리게스가 돌아오지만 차포의 이적으로 공격진의 결정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레가네스가 이번 시즌 원정에서의 부진을 극복하기 어려워 보이는 만큼 홈에서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마요르카의 승리를 예상한다
# 배팅 전략
* 마요르카 승
* 마요르카 -1.0 핸디캡 무
* 2.5 언더"
토트넘 VS 맨체스터유나이티드
토트넘은 주전 공격자원들의 줄부상 속에 크게 흔들렸으나, 리그 재개를 앞두고 케인-손흥민-요리스 등 공수 핵심 자원들이 모두 복귀하며 델리 알리를 제외한 풀전력을 갖췄다. 맨유는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맹활약, 에릭 바이의 복귀와 안토니 마샬의 폼 회복 등이 겹치며 점차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있었다. 맨유가 원정에서는 4승 4무 6패로 별다른 강점을 보이지 못하고있긴 하지만, 페르난데스라는 무기를 가진 이후부터는 원정에서도 활로를 찾는 힘이 생겼다(페르난데스 합류 후 리그원정 1승 1무). 무관중 경기 특성상 홈팀의 강점이 드러나기 쉽지않은 가운데, 페르난데스-포그바-마티치의 중원을 갖춘 맨유를 상대로 토트넘이 미드필드진에서 밀릴 가능성이 높다. 손흥민 역시 오른쪽사이드 완-비사카의 오버래핑때문에 수비에 대한 부담이 커질 것으로 보이며, 알리의 부재 인해 빠른 역습전개 역시 자주 나오기는 쉽지않을 것.부진을 겪고 있는 토트넘. 무리뉴 감독 부임 후에도 반등하지 못하고 있다. FW 케인,손흥민이 복귀하기는 했지만 중원,수비에서 불안요소를 드러내고 있다는 점. MF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가세한 이후 맨유의 상승세가 워낙 대단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FW 래쉬포드 MF 포그바를 비롯 부상자들 복귀로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는 맨유가 흔들리고 있는 토트넘을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 배팅 전략
* 토트넘 패
* 토트넘 +1.0 핸디캡 패
* 2.5 언더"
세비야 VS 바르셀로나
세비야는 오캄포스가 맹활약하고있으며, 바네가의 세트피스를 활용한 공격전술 역시 좋은 편이다. 양 윙에서 휘저어서 위험지역에서 세트피스를 얻어낸 뒤 바네가의 명품 프리킥으로 이어지는 득점패턴이 일품. 바르셀로나는 공격자원들의 줄부상 속에서 꽤 고전해왔지만, 중단기간동안 뎀벨레를 제외한 모든 자원들이 복귀했고, 재개 이후 첫 2경기에서 대승을 거두며 최고의 경기력을 보인바있다. 상대가 공격기회 자체를 거의 가져가지 못할 정도의 점유율을 유지하지는 못하고있지만, 워낙 완성도 높은 공격전개 이후 마무리까지 이어가고있기 때문에 세비야 상대로 충분히 좋은 경기를 할수도 있을거라 보인다. 레반테 원정에서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로페테기 감독의 점유율 축구를 통해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세비야. 특히 홈에서는 7승5무2패로 강한 면모에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 바르셀로나 역시 FW 뎀벨레의 부상 이탈에 DF 피케가 레가네스전 타박상을 입어 교체된 것 외에는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는 상황이지만 FW 메시의 좋은 폼과 달리 팀 전체의 컨디션은 떨어져 있는 모습이라는 점에서마요르카,레가네스와는 비교할 수 없는 상대인 세비야와의 원정경기에서 이번 시즌 6승3무5패를 기록하고 있는 원정 약세를 드러낼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 배팅 전략
* 세비야 +1.0 핸디캡 무
* 2.5 오버"
해외배팅은 안전하고 믿을수있는곳에서 하셔야한다는사실!!
배팅사이트 선택이 해외배팅에서 제일 중요한 부분이라는거 아실겁니다.
에서 적극 추천하는 메이저해외배팅업체 입니다.
아래링크를 누르시면 바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