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보벳 배팅규정

스포츠 베팅 규칙



규칙의 적용성

다음의 규칙은 또는 무선 어플리케이션인 wap.sbobet.com 또는 mobile.sbobet.com 에서 제공되는 운영자 / 플랫폽 제공자 (“운영자”) 의 인터액티브 베팅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최종 사용자의 사용을 관장하며 운영자가 제공하는 모든 상품과 서비스에 적용되고 운영자가 제공하는 온라인 또는 인터액티브 상품 또는 서비스에 최종 사용자가 등록할 때 수락한 이용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일반적 이용 약관과 본 스포츠 베팅 규칙 간에 불일치하는 내용이 있는 경우, 일반적 이용 약관이 우선합니다.

스포츠 베팅 규칙 전문에서 “우리”, “우리의” 또는 “우리에게” 등은 일반적 이용 약관에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되어 있는 운영자를 의미하는 것이며, “웹사이트”는 WAP 도 포함합니다. 

A. 베팅 유형

1. 1X2

1.1 베팅은 홈팀 승, 무승부, 원정팀 승 중 하나를 선택하여 걸 수 있습니다.1.2 베팅은 연장 시간 및 패널티 (적용되는 경우) 를 제외한 정상 시간 플레이 종료 시 정산됩니다.

2. 아시아 핸디캡

2.1 아시아 핸디캡은 북메이커가 게임 시작 전에 해당 게임에서 두 팀에게 핸디캡을 주는 베팅 유형입니다. 축구를 예로 들면, 북메이커는 이길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되는 팀에게 마이너스 골을 한 점 주어 이길 가능성이 더 낮은 팀이 좀더 유리한 위치에서 시작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핸디캡은 골 또는 골 점수의 부분으로 표시됩니다. 베팅에서 이기려면 최종 사용자는 팀이 이기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팀이 핸디캡을 극복하는 데에 베팅을 하는 것입니다.

3. 정확한 점수 – 전반전 및 풀타임

3.1 전반전 정확한 점수:

(a) 베팅은 베팅에 제공되는 경기나 이벤트의 전반전 종료 시의 정확한 결과나 점수를 예측하여 이루어집니다.
(b) 경기나 이벤트가 전반전이 종료되기 전 취소, 중지 또는 연기 되는 경우 일반적 스포츠 규칙 13 호가 적용됩니다.
(c) 베팅은 선수의 부상 또는 경기 중단 등으로 주어진 추가시간을 포함하여 경기의 전반전이 종료되는 시점의 스코어로 정산된다.

3.2 풀타임 정확한 점수:

(a) 베팅은 베팅에 제공되는 경기나 이벤트의 종료 시의 정확한 결과나 점수를 예측하여 이루어집니다.
(b) 경기나 이벤트가 종료 전 취소, 중지 또는 연기되는 경우 일반적 스포츠 규칙 13 호가 적용됩니다.
(c) 베팅은 선수의 부상과 경기 중단 등으로 주어진 추가시간을 포함하여 경기의 최종 스코어로 정산된다.

4. 더블 찬스

4.1 더블 찬스는 1X2 베팅과 유사하지만 최종 사용자는 홈팀승 또는 원정팀 승; 무승부 또는 원정팀 승; 무승부 또는 홈팀승 등 세 개의 가능한 결과 중 2 개를 고를 수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4.2 2 가지 가능한 결과 중 하나가 달성되면 해당 베팅은 따게 됩니다.4.3 경기가 중립적 장소에서 치루어지는 경우, 웹사이트에서 먼저 보이는 팀을 베팅의 목적에서는 홈팀으로 간주합니다.

5. 먼저하기

게임/경기/이벤트를 먼저 시작하는 팀 또는 참가자를 예측합니다.

6. 하프타임 / 풀타임

지정된 경기의 하프타임 및 풀타임 결과에 대해 베팅합니다 (경기가 각 스포츠 베팅 규칙에서 명시적으로 제시된 시간 형태로 치루어지지 않는 경우 베팅은 무효화됩니다).

7. 믹스 파레이

믹스 파레이 베팅은 북메이커가 제공하는 서로 다른 게임이나 경기의 복수 선택을 조합하는 베팅입니다. 하나의 결과가 다른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동일한 게임이나 경기 내에서 가능한 다른 선택들을 혼합하는 믹스 파레이 베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8. 머니 라인 / 막상막하

머니 라인 / 막상막하 베팅은 2 개의 짝이 지어진 선수나 팀의 경기나 이벤트의 결과에 베팅하는 베팅입니다. 무승부인 경우, 모든 베팅은 1.00 의 확률로 재펀딩됩니다.

9. 다음 골

9.1 경기의 정규 플레이 시간 이내에 어느 팀이 다음 골을 넣을 것인지를 예상하여 이루어집니다.9.2 자책골은 골을 득점한 팀의 것으로 계산합니다.9.3 경기가 중단된 경우 베팅의 결과가 무조건 적으로 결정된 경우를 제외한 모든 베팅 내역들은 환불 처리됩니다.

10. 홀/짝

베팅이 이루어지는 한 경기나 일련의 경기에서 점수/골의 총합 (홀수나 짝수로 표시됨)을 기반으로 정산됩니다. 0-0 점수를 짝수로 간주됩니다.

11. 아웃라이트(Outright)

11.1 아웃라이트 베팅은 다음과 같은 선택지를 포함합니다:

(a) 토너먼트, 대회, 리그, 경주 또는 이벤트 ("스포츠 이벤트”) (또는 앞서 언급된 것들의 어느 부분) 의 우승자; 또는

(b) 스포츠 이벤트 (또는 그것의 어느 부분) 에서 운영자가 지정한 특정 순위 또는 특정 범위 내의 순위를 차지할 팀 또는 개인 참가자; 또는(c) 스포츠 이벤트 (또는 그것의 어느 부분) 에서 운영자가 지정한 특정 범위 내의 순위를 차지할 둘 이상의 팀 또는 개인 참가자;아웃라이트 베팅은 스포츠 이벤트 (또는 그것의 어느 부분) 가 시작되기 전 또는 진행 도중 어느 스테이지에서 든 즉, 스포츠 이벤트가 끝나지 않았고 베팅 마켓의 결과가 결정 나기 전에 상기 언급된 우승자를 선택하는 것을 포함합니다.11.2 다음은 운영자가 제공하는 아웃라이트 베팅의 몇 가지 예시입니다:

(a) 최종 결과 (Final Outcome)

스포츠 이벤트에서 우승할 팀 또는 개인 참가자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b) 지역 최고 퍼포머 (Regional Best Performer)

(i) 특정 지역에서 어느 팀 또는 개인 참가자가 스포츠 이벤트 (또는 그것의 어느 부분) 에서 더 높은 라운드에 오를지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예. 톱 아프리카 팀, 톱 아시아 팀, 톱 유럽 팀, 톱 북중미 팀 그리고 톱 남미 팀)
(ii) 만약 같은 지역에서 둘 이상의 팀 또는 개인 참가자가 동일하게 가장 높이 오른 라운드에서 탈락했 경우 또는 같은 지역에서 모든 팀 또는 개인 참가자가 조별 스테이지 또는 예선 라운드에서 탈락한 경우 데드 히트 규칙 (Dead Heat Rule)이 적용됩니다.

(c) 그룹 또는 콘퍼런스 우승자 (Group or Conference Winner)

그룹 또는 콘퍼런스에서 우승하거나 스포츠 이벤트의 예선 라운드에서 특정 그룹의 톱 포지션으로 마무리하게 될 팀 또는 개인 참가자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d) 최고 득점자 (Top Scorer)

스포츠 이벤트가 끝나거나 또는 스포츠 이벤트의 특정 스테이지가 끝났을 때 득점수가 가장 높은 팀 또는 개인 참가자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e) 특정 포지션과 톱 그룹 피니셔 (Specific Position and Top Group Finisher)

스포츠 이벤트 (또는 그것의 어느 부분) 를 다음과 같이 마무리할 팀 또는 개인 참가자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i) 우승을 제외한 특정 포지션으로 마무리할 팀 또는 개인 참가자 (예. 2등, 3등, 준결승 진출자, 등); 또는
(ii) 선택된 범위 내의 포지션으로 마무리할 팀 또는 개인 참가자 (예. 톱 2, 5, 10, 등). 해당 스포츠 이벤트 (또는 그것의 어느 부분) 내에서의 팀 또는 개인 참가자의 정확한 포지션과는 상관없음.

(f) 순위 예측 (Place Forecasting)

스포츠 이벤트 (또는 그것의 어느 부분) 를 다음과 같이 마무리할 둘 이상의 팀 또는 개인 참가자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i) 스트레이트 예측 (Straight Forecast) – 스포츠 이벤트 (또는 그것의 어느 부분, 스포츠 이벤트의 그룹 또는 콘퍼런스 스테이지를 포함하지만 이에 제한되지 않음) 말에 선택된 범위 내의 포지션 (예, 톱 2, 5, 10, 등) 으로 마무리할 둘 이상의 팀 또는 개인 참가자를 순위에 맞게 올바른 순서로 예측; 또는
(ii) 듀얼 예측 (Duel Forecast) – 스포츠 이벤트 (또는 그것의 어느 부분, 스포츠 이벤트의 그룹 또는 콘퍼런스 스테이지를 포함하지만 이에 제한되지 않음) 말에 팀 또는 개인 참가자의 정확인 순위와 상관없이 오직 선택된 범위 내의 포지션으로 마무리할 둘 이상의 팀 또는 개인 참가자를 예측.

11.3 아웃라이트 베팅은 스포츠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 또는 진행 도중 어느 스테이지에서든 즉, 스포츠 이벤트가 끝나지 않았고 해당 베팅 마켓의 결과가 결정 나기 전에 제공될 것입니다.11.4 아웃라이트 베팅에서는 논-스타터(non-starter)에 대한 환불은 제공되지 않습니다.(a) 논-스타터는 최종 명단에 팀명 또는 선수 이름이 포함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스포츠 이벤트를 시작하지 않은 팀 또는 개인 참가자를 뜻합니다 (예. 톱 골 득점자).(b) 만약 팀, 개인 참가자 또는 플레이어가 스포츠 이벤트가 시작하기에 앞서 기권 또는 탈락 또는 실격할 경우 해당 팀, 개인 참가자 또는 플레이어에 배치된 베팅 내역들은 환불 처리될 것입니다 (특정 스포츠 베팅 규칙에 명시되어 있지 않는 한).(c) 만약 상기 언급된 상황들 중 우승후보 (favorite)에 해당하는 팀, 개인 참가자 또는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고 이로 인해 전반적으로 스포츠 이벤트의 아웃라이트 베팅의 배당률 또는 배당금에 영향을 미칠 경우 해당 스포츠 이벤트에 배치된 모든 아웃라이트 베팅 내역들은 그에 따라 환불 처리될 것입니다.11.5 모든 아웃라이트 베팅에 데드 히트 규칙 (Dead Heat Rule) 이 적용됩니다.

12. 오버/언더

베팅이 걸어진 한 경기나 일련의 경기에서 달성된 점수/골 등의 총합 (운영자가 미리 설정한 목표 숫자보다 높거나 낮은 수가 됨) 에 따라 정산됩니다.

13. 기간 베팅

13.1 기간 베팅은 게임의 서로 다른 부분들에 베팅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예: 쿼터, 전후반, 피리어드, 세트, 라운드 또는 오버).13.2 기간 베팅에서 해당 부분이 완료되어야 베팅이 유효합니다.13.3 기간 베팅에서 오버타임 또는 연장 시간은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점수 결정에서 제외합니다.13.4 각 스포츠 베팅 규칙에 따라 후반전에 거는 기간 베팅은 오버타임을 포함하여 점수를 결정합니다.


B. 일반적 스포츠 규칙

각 베팅 스포츠 규칙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다음의 일반적 스포츠 규칙이 적용됩니다.

1. 규칙의 발효일

본 규칙은 2008 년 12 월 1 일부터 효력을 가집니다. 운영자가 수락하는 모든 베팅은 본 규칙을 따릅니다.

2. 영어와 다른 언어 간의 불일치

웹사이트에서 사용되는 영어와 비영어 이름 간 불일치하는 내용이 있는 경우, 영어본이 우선합니다 

3. 규칙의 해석

본 규칙의 해석에 관해 분쟁이 있는 경우, 운영자의 해석이 우선합니다.

4. 베팅 방법

운영자는 웹사이트, WAP 또는 사전 약정된 전화를 통해서만 베팅을 받습니다. 

5. 이벤트 내역

웹사이트에 디스플레이 되는 이벤트 내역 (일자, 중립적 그라운드 장소, 시작, 타이머, 레드 카드, 플레이어와 팀에 대한 통계 정보 또는 뉴스) (라이브 센터 및 SBOBETv 에 디스플레이 되는 내역 포함) 은 일반적 정보의 용도만을 위한 것입니다. 베팅을 하기 전 그러한 내역이 정확한지를 확인하는 것은 최종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운영자는 웹사이트에 표시되거나 접속되는 이벤트 내역이나 동영상 스트림의 오류, 실수, 시간랙 또는 누락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최대 베팅 한도

각 베팅의 최대 금액은 베팅 유형에 따라 다르며 운영자의 사전 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장소의 변경

7.1 장소의 변경 시 (홈팀이 원정 경기를 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 해당 경기에 건 모든 베팅은 무효로 합니다.

7.2 중립적 위치에서 플레이되도록 예정된 경기 (였지만 중립적 지역이 아닌 곳에서 플레이되거나 그 반대의 경우) 에서는 모든 베팅은 효력을 유지합니다.

8. 빠른 시작/스타트

예정된 게임 시작 전에 걸어진 모든 베팅은 유효합니다. 예정된 게임 시작 시간 이후에 걸어진 베팅은 진행중 (“라이브”) 베팅 서비스의 일환으로 걸어진 것이 아니면 모두 무효입니다.

9. 배당률의 변동

9.1 모든 배당률은 시시각각 변동하는 대상입니다. 베팅은 유저 측에서 선택한 배당률이 운영자에게 접수되고 받아들여진 경우에만 유효합니다.9.2 유저 측에서 선택한 배당률이 베팅이 접수되고 운영자에 의해 받아들여지는 사이에 유저에게 좋은 방향으로 변경될 경우 유저 측의 베팅은 더 나은 배당률로 받아들여집니다.

10. 확률의 유형

운영자는 다음의 확률 유형을 베팅에 제공합니다.

(a) 유럽 확률
(b) 말레이시아 확률
(c) 인도 확률
(d) 홍콩 확률

다양한 확률 유형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고객 서비스 부서에 연락주시거나 웹사이트의 안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72 시간 규칙

게시된 모든 결과는 72 시간이 지나면 최종적인 것이 되며 그 기간이 지나고 나면 문의사항을 받지 않습니다.

12. 취소된 이벤트

이벤트가 시작하기 전 어떠한 이유에서 취소되는 경우, 해당 이벤트에 건 모든 베팅은 무효로 되며 1.00 의 확률로 환불됩니다.

13. 연기, 중단 또는 끝 마치치 못한 이벤트 (12시간 규칙)

걸어진 모든 베팅은 이벤트가 중단되거나 연기되고 예정된 시작 시간에서 12 시간 이내에 재개되지 않으면 (해당 스포츠 규칙에서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환불됩니다. 이에 대한 예외는 플레이의 실제 중단 전에 조건없이 결정된 베팅의 경우입니다. 그러한 경우 그러한 베팅은 유효하게 됩니다.

14. 시장의 중단

운영자는 언제라도 시장을 중단하거나 베팅을 받지 않을 권리를 갖습니다. 시장이 중단되면, 운영자가 수락하기 전 해당 시장에 걸어진 베팅은 거절됩니다. 운영자는 또한 통지 없이 언제라도 베팅을 중단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15. 실수나 오류로 인한 베팅의 무효화

한 이벤트에 부정확한 참여자 (또는 참여 팀의 부정확한 멤버) 또는 부정확한 확률/가격이 표시된 경우 또는 운영자가 확률이나 베팅을 수집하는 데 있어 부정확한 정보에 의존했거나, 잘못된 점수나 내역이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 세션 중 입력되었거나, 베팅이 오류로 수락된 경우, 운영자는 해당 이벤트나 해당 참여자에 대해 걸어진 해당 베팅 또는 모든 베팅을 무효로 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16. 무효 베팅으로 인한 판돈의 반환

베팅이 무효로 선언되면 원래 판돈이 반환됩니다. 

17. 비정상적 베팅

운영자는 운영자의 정상적 베팅 운영 (인터넷 베팅 서비스 포함) 의 부정행위, 해킹, 공격, 조작 또는 훼손을 한다고 의심하는 고객은 사전 통지 없이 거절, 거부 또는 중지시킬 권리를 갖습니다. “비정상적 베팅” 일체는 사전 통지 없이 무효처리됩니다. 인터넷 베팅 서비스에서 인공 지능 또는 “봇”의 사용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운영자는 인터넷 베팅 서비스를 활용하기 위해 인공 지능 (사람의 것이 아닌 것) 이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의 사용을 감지 및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최종 사용자가 운영자의 베팅 운영을 부정행위, 해킹, 공격, 조작 또는 훼손하기 위해 인공 지능의 실제 사용 또는 사용 시도 시, 운영자의 재량으로 해당 사용자의 계정은 취소되거나 해당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18. 불완전한 믹스 파레이 베팅

믹스 파레이 베팅의 이벤트나 게임이 어떠한 이유에서 취소되거나 발생하지 않거나 완료되지 않는 경우, 베팅의 취소된/ 참여하지 않은 부분은 무효처리되지만 믹스 파레이 베팅의 남은 요소는 효력을 유지하여 확률은 재계산됩니다.

19. 베팅 결정

19.1 이벤트의 승자는 해당 이벤트가 끝나면 관련 결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벤트 승자의결정과 정산 그리고 모든 베팅 내역의 결정과 정산은 베팅 유형과 그에 상응하는 약관에 따라 이벤트가 끝나고 관련 모든 결과가 확인되고 인증된 이후에이루어질 것입니다. 운영자는 이벤트의 종료 이후 가능한 한 빨리 관련 모든결과를 확인하고 인증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관련 결과가확인과 인증을 걸쳐 게시되고 나면 차후 해당 결과에 대한 불복, 항의 또는 뒤집어진결과는 내기의 목적으로 인정되지 않을 것입니다.19.2 특정 스포츠 베팅 규칙, 스포츠 베팅규칙 그리고 이러한 일반적인 스포츠 규칙에 명시된 규칙에도 불구하고 만약 어떠한 게임/경기/이벤트가 종료되기에앞서 베팅 또는 베팅들이 운영자가 결정을 내리는 순간에 이미 무조건적으로 결과가 결정될 수 있는 경우 운영자는 단독 재량으로 언제든지 베팅 유형과그에 상응하는 약관에 따라 해당 베팅 또는 베팅 내역들을 결정 또는 정산할 수 있습니다.19.3 상기 19.1 및 또는 19.2 조항은 부정확하게결정되고 정산된 베팅 내역들을 다루는 운영자의 권한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러한 부정확한결정 또는 정산은 운영자에 의해 무효화되고 뒤바뀔 것이며 그 결과 운영자는 적용되는 약관에 따라 영향을 받은 베팅 내역들을 재결정 및 또는 재정산할 것입니다.

20. 데드 히트 규칙

둘 이상의 승자가 있는 경우, 배당 확률 (판돈을 제한 후) 은 승자의 수만큼 나누어져 그에 따른 판돈을 되돌려 주는 것으로 정산됩니다.

21. 판타지 매치

21.1 판타지 매치 베팅은 2 팀을 가상으로 짝을 짓습니다. 판타지 매치 결과는 각각의 경기에서 짝지어진 두 팀이 낸 골/점수로 결정됩니다. 이기는 팀은 핸디캡을 포함하는 골/점수가 가장 높은 팀입니다.21.2 판타지 매치에서 짝이 지어지는 팀은 비록 한 팀의 경기가 끝나는 시간이 다른 팀보다 늦어지더라도 각각의 경기는 같은 날에 이루어져야 하며 두 경기는 계속되는 하나의 세션에서 이루어져야 (즉, 연기, 일정 변경 또는 취소 경기가 없어야 함) 베팅이 유효합니다.21.3 짝지어진 팀의 경기 중 하나가 연기, 일정 변경 또는 취소되는 경우, 이러한 팀을 포함하는 모든 판타지 매치 베팅은 무효로 합니다.21.4 경기의 장소 (홈 또는 원정) 은 판타지 매치에서는 고려하지 않습니다.21.5 상기 내용을 제외하고는 판타지 매치 규칙은 판타지 매치 베팅이 제공되는 해당 스포츠 규칙을 따릅니다.

22. 공식 결과와 불일치하는 결과/점수

22.1 공식 경기 결과와 운영자의 웹사이트 상의 결과 간에 불일치하는 것이 있는 경우, 운영자는 최대 72 시간 또는 결과/점수의 확인에 필요한 기간까지 해당 베팅의 정산을 보류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22.2 해당 불일치는 경기/이벤트의 비디오 기록을 참조하여 해결하며, 그러한 비디오 기록을 통한 정확한 점수/결과 에 대한 결정은 공식 경기 결과보다 우선합니다.22.3 이용가능한 비디오 기록이 없는 경우, 정확한 점수/결과는 스포츠를 관장하는 기구의 공식 웹사이트에 게시된 점수/결과를 참조하여 결정됩니다. 공식 웹사이트에 게시된 결과가 명백히 잘못된 경우, 운영자는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정확한 결과를 결정하여 승자 그리고/또는 결과를 결정하도록 합니다. 이러한 경우, 운영자의 결정은 최종적인 것이 됩니다.

23.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 서비스

23.1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은 운영자가 라이브 베팅 시장으로 지정하는 스포츠로 “라이브” 또는 “라이브 베팅”으로 표시되거나 웹사이트의 이벤트 목록에서 라이브 표시가 있거나 “라이브”로 제목이 되어 있는 특수한 파일에 있는 경기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23.2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은 해당 경기나 이벤트에 대해 운영자가 베팅을 중단하는 시각까지 진행 중인 경기나 이벤트 도중 최종 사용자가 베팅을 할 수 있도록 허용된 경우를 말합니다.23.3 아시아 핸디캡 베팅의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에는 웹사이트에 두 종류의 점수 시스템이 디스플레이됩니다.

(a) 현재 점수나 결과가 업데이트되고 디스플레이 되는 경우 (“A 형 점수”). 베팅의 정산은 해당 경기나 기간 베팅 (베팅의 성격에 따라) 종료 시 최종 점수 (핸디캡 포함) 에서 베팅을 걸고 수락한 시점 현재의 점수를 뺀 결과로 결정됩니다.
(b) 현재 점수나 결과가 디스플레이 되지 않고 대신 0-0 점수나 결과가 디스플레이 되는 경우 (“B 형 점수”). 베팅의 정산은 해당 경기나 기간 베팅 (베팅의 성격에 따라) 종료 시 최종 점수 (핸디캡 포함) 의 결과로 결정됩니다. 최종 사용자는 베팅을 하기 전 경기 상황을 확인할 것을 권장합니다.

23.4 해당 스포츠에 따라, 운영자의 단독 재량으로 베팅에 선택적으로 시장이 제공됩니다. 운영자는 베팅을 할 수 없거나 라이브 점수 업데이트가 부정확한 경우 어떠한 책임도 인정하지 않습니다. 경기 종료 시 표시되는 점수가 결과가 유효한 것입니다.23.5 점수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은 언제나 최종 사용자의 책임이며 베팅을 하기 전 경기 상황을 확인할 것을 권장합니다.23.6 각 스포츠 규칙에서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진행 중인 (“라이브”) 게임 상황 중 디스플레이 되는 정보, 통계 또는 논평 텍스트 (예: 점수, 타이머 또는 결과) 는 일반적 정보의 용도일 뿐이며 베팅 목적으로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23.7 라이브가 아닌 베팅에서는 이벤트의 승자는 이벤트 종료시 결정됩니다. 항의, 어필 또는 번복된 결정은 베팅 목적으로는 인정되지 않으며 후에 이루어지는 결과의 변경은 베팅의 결과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23.8 운영자는 통지 없이 언제라도 시장을 중단하거나 베팅을 수락하지 않을 권리를 갖습니다. 시장이 중단되는 경우, 해당 시장에 걸었지만 운영자가 아직 수락하기 전인 베팅은 운영자의 재량으로 거절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시장의 중단 또는 중지 전 수락된 모든 베팅은 유효하며 라이브 베팅이 중단된 후에 걸어진 베팅은 각 스포츠 규칙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수락되지 않습니다.23.9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 중 배치된베팅 내역들은 다음의 경우 보류 상태에 머무른다:

(a) 운영자가 위험 / 위험한 순간이발생할 수도 있다는 견해가 있을 때; 또는
(b) 경기내에서 위험 / 위험한 순간도중 그리고 이전에.

이러한 베팅 내역들은 운영자의 단독 재량에 따라 받아들여지거나 취소 처리 될 때까지 각각의 베팅 슬립에 “보류”로 표시될 것입니다. 위험 / 위험 구간은 다음과 같이 규정됩니다:

(i) 코너킥;
(ii) 페널티킥;
(iii) 상대편의 페널티 박스 구역에서 공격팀에게 주어진 프리 킥;
(iv) 상대편의 페널티 박스 구역에서 공격팀에서 주어진 스로인;
(v) 언제든지 팀이 활동적인 공격 모드에서 잠재적인 득점 상황에 놓인 경우, 또는
(vi) 운영자의 판단에 의해.

23.10 미결 상태에 있는 아시아 핸디캡 및 오버/언더의 베팅 (총 경고, 총 코너, 총 오프사이드, 총 교체에 대한 베팅 그리고/또는 경기의 전체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베팅 제외) 은 다음 중 하나의 경우가 발생했을 때 취소됩니다.

(a) 골을 넣었을 때
(b) 플레이어 퇴장

23.11 총 경고, 총 코너, 총 오프사이드, 총 교체 그리고/또는 경기의 전체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베팅을 제외한 다른 모든 베팅은 운영자의 재량에 따라 수락될 수 있습니다.23.12 운영자는 단독 재량으로 골이나 점수가 언제 났는지를 결정합니다. 공식 리그/클럽 웹사이트, 언론 웹사이트 또는 “라이브 점수” 웹사이트에 나와 있는 골 또는 점수의 시간에 대한 언급은 안내의 용도로 고려될 수 있지만 운영자가 시간을 결정하는 데 있어 구속력을 갖지는 못합니다.23.13 라이브 베팅이 라이브 이벤트 결과가 알려진 후 걸어졌다고 운영자가 믿거나 의심할 사유가 있거나, 지연된 “라이브” 텔레비전 방송이 해당 참여자가 우위에 있게 되고 난 후 (운영자의 단독 재량으로 결정됨) 부정확한 가격에 걸어지는 결과를 야기하게 되는 경우, 운영자는 어떠한 사유를 제공할 의무 없이 해당 베팅을 무효로 처리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23.14 운영자가 점수, 확률 또는 핸디캡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접속하지 못하도록 방해하거나 지연 또는 방지하는 웹사이트 오류나 다운 타임 등 기술적 오작동이 발생하는 경우, 운영자는 해당 사건이 발생한 시점에 걸어진 모든 미결 베팅을 취소할 권리를 갖습니다.23.15 라이브 베팅의 경우, 결과 평가에 관한 일반적 규칙이 적용됩니다. 라이브 이벤트가 플레이 도중 중단되어 해당 이벤트가 연기 또는 취소되는 경우, 그러한 이벤트가 연기 또는 취소되고 이벤트 시작 시간으로부터 12 시간 이내에 재개되지 않는 이벤트에 대해 받은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 됩니다 (특정 스포츠 베팅 규칙에서 구체적으로 명시되는 경우 제외). 플레이의 실제 중단 전에 무조건적으로 결정된 베팅은 예외입니다. 그러한 경우, 그러한 베팅은 유효합니다.23.16 진행 중인 ("라이브") 믹스 팔레이. 라이브 믹스 팔레이 베팅은 라이브와 비라이브 선택지가 결합된 것으로서 적어도 1개의 게임 또는 경기는 라이브 이벤트이어야 합니다. 라이브 믹스팔레이 베팅 또한 적어도 3개의 다른 게임 또는 경기의 선택지가 결합되어야 하고 라이브 믹스팔레이 베팅이 유효하기 위해 모든 선택지들이 받아들여저야 하며 거절된 선택지가 하나라도 있을 경우 해당 라이브 믹스팔레이 베팅 전체가 거절되는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각 스포츠 베팅 규칙

다음의 구체적 스포츠 규칙은 각각의 스포츠에 대해 거는 베팅에 적용되는 특별 베팅이며 일반적 스포츠 규칙과 함께 모든 스포츠 부키 온라인 사의 인터액티브 스포츠 베팅 상품의 최종 사용자의 사용을 관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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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첫번째 타워 또는 첫번째 터렛(1) 상대방 진영의 타워 또는 터렛을 먼저 파괴하는 선수 또는 팀을 예측합니다.(D) 퍼스트 블러드(1) 경기에서 첫번째 킬을 하는 선수 또는 팀을 예측합니다.(E) 첫번째 드래곤(1) 드래곤을 먼저 죽이는 선수 또는 팀을 예측합니다.(F) 첫번째 로샨(1) 로샨을 먼저 죽이는 선수 또는 팀을 예측합니다.(G) 콤비네이션 베팅(1) 운영자에 의해 라운드 또는 매치 별로 제공되는 단일 베팅으로 두 가지 혹은 그 이상의 베팅유형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선택된 선수나 팀이 모두 승리할 시 이긴 것으로 간주합니다.(H) 퍼스트 10킬(1) 10킬을 먼저 기록하는 선수 또는 팀을 예측합니다.(I) 머니 라인(J) 아웃라이트(K) 기간 베팅(ii)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A) 아시아 핸디캡(B) 오버/언더(1) 제공된 특정 통계의 합계가 최종 통계보다 높거나 낮은지 예측합니다. 본 규칙의 오버/언더 베팅의 목적상, 오버(또는 더 높은) 베팅은 최종 통계가 제공된 통계와 동일한 경우도 포함하며, 이 경우 언더(또는 더 낮은)로 예측한 베팅이 진 것으로 간주합니다.(2) 상기 조항 16.5에도 불구하고, 리그 오브 레전드의 경기 시간(분)과 총 킬수에 대한 모든 오버/언더 베팅은 다음과 같이 경기 후 스코어보드에 표시된 통계를 기반으로 정산됩니다:

(3) 상기 조항 16.5에도 불구하고, 도타2의 경기 시간과 총 킬수에 대한 모든 오버/언더 베팅은 다음과 같이 경기 후 스코어보드에 표시된 통계를 기반으로 정산됩니다:

(b) E 스포츠 베팅에는 B 유형 점수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16.8 본 규정에 명시된 조항과 상반됨에도 불구하고, 운영자에 의해서 무승부라는 선택지가 제공되지 않은 상황에서 라운드나 경기가 양방의 점수 혹은 경기 결과가 같아 무승부로 끝이 난 경우에는 연장전이 고려됩니다. 이 경우, 베팅의 결과 및 정산은 연장전이 종료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16.9 "승자 예측 마켓” (양 팀 중 한 팀의 승리만이 해당 마켓의 유효한 결과)의 최종 게임 결과(1번 또는 그 이상의 연장전이 치뤄지는 경우, 마지막 연장전의 결과가 최종 게임 결과로 간주)가 무승부로 결정난 경우, 본 마켓에 걸린 모든 베팅은 취소 처리되며 판돈은 반환됩니다.

16.10 본 규정에 명시된 조항과 상반되더라도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a) 도타2와 리그오브레전드의 5 v 5 팀전에 10명 미만의 선수들로 경기가 시작될 경우 해당 경기에 걸린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되며 판돈은 반환됩니다;(b) 도타2와 리그오브레전드의 6 v 6 팀전에 12명 미만의 선수들로 경기가 시작될 경우 해당 경기에 걸린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되며 판돈은 반환됩니다;(c) 라운드 또는 매치 진행 중 선수나 팀의 연결이 끊어지고 나머지 라운드나 매치 동안 재연결이 불가한 경우, 도타2와 리그오드레전드 경기에 걸린 모든 베팅 (해당 경기와 관련된 맵과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모든 베팅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은 무효 처리되며 판돈은 반환됩니다; 그리고(d) 카운터 스트라이트 글로벌 오펜시브 경기에 걸린 모든 베팅(해당 경기와 관련된 맵과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모든 베팅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은 경기 중 적어도 5라운드가 10명 미만의 선수로 진행되었을 경우 무효 처리되며 판돈은 반환됩니다.16.11


(a) 도타2와 리그오브레전드의 프로포지션 베팅은 게임 내 스크린 상단에 표시된 득점판을 기준으로 결과가 처리됩니다.(b) 본 E 스포츠 규정에서 사용된 용어 “시리즈” 는 한 세트의 경기 또는 라운드를 의미합니다.


16.12 다음의 경우: (1) 관련 스포츠 이벤트의 의사 결정 또는 주최 단체 및 관리 기관에 의해 규정된 예정 시작 날짜 및 시간에 경기를 시작하지 않을 경우; 또는 (2) 경기가 시작되었지만, 나중에 중단된 경우; 또는 (3) 경기가 시작되었지만, 그 뒤에 연기된 경우; (4) 예정된 모든 라운드 또는 맵을 끝마치지 않은 경우, 상기 조항 16.1, 조항 16.2 및 조항 16.4에도 불구하고, 운영자는 관련 스포츠 이벤트의 의사 결정, 주최 단체 및 관리 기관이 내린 결정 (스포츠 이벤트에 참가한 선수나 팀이 해당 스포츠 이벤트에서 다음 스테이지로 진출하는 것과 관련된 결정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또는 경기나 경기 내 스테이지의 승자 선언을, 해당 결정이나 선언이 경기 시작 전이나 후에 선수 혹은 팀의 실격이 있었던 상황에서 내려졌더라도, 운영자의 재량으로 사례별로 수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16.13 스트리머 게임 규칙은 를 참조해주십시오.